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업무 최적화 시스템

컴퓨터 시스템을 도입한 회사가 어려움을 겪는 것은 대부분, 새로 도입한 컴퓨터 시스템이 자신의 현업 업무 처리 프로세스와 잘 안 맞기 때문입니다.

바꿔 말하면, 많은 돈을 투입해 도입한 컴퓨터 시스템이 자기 회사의 업무 처리 실정과 달라서 많은 골치를 앓는 것입니다.

㈜한타소프트의 "jobCUVE 시스템"을 도입하면, 이런 걱정을 할 필요가 없습니다.
㈜한타소프트는 어떻게 하여, 고객들의 고민과 걱정을 없앴을까요?

그것은 당사가 "써치펌 업무 optimization 시스템"을 개발, "jobCUVE 시스템" 속에 내장하였기 때문입니다.
"jobCUVE 업무 최적화 시스템"은 ㈜한타소프트가 지난 10여 년 이상 쌓아 온 업력과 업무 노하우를 집대성하여 솔루션화 한 미들웨어 시스템입니다.

자기 회사가 원하는 업무 처리 시스템을, 그 회사 스스로 만들게 해 주는 "jobCUVE 업무 최적화 시스템"을 간단히 소개하면 다음과 같습니다.

  1. ㈜한타소프트는 계약 후 해당 회사를 위한 전용 컴퓨터 시스템을 설치, 제공합니다. 그러나 이들 "초기 업무 시스템"은 권고 사항이지 최종 결정된 시스템은 아닙니다.
    최종 결정 시스템은, 아래와 같은 방법으로, 고객사가 직접 선택해서 결정, 사용하게 됩니다.

  2. 고객사가 "초기 업무 시스템"을 기본으로 검토하고 또 사용하면서, 이 "초기 업무시스템"이 자기 회사에 가장 적합한 지 확인합니다.

  3. 만약 불필요한 업무 처리 항목이 들어 있는 회사의 경우, "업무 최적화 시스템"을 선택, 해당 항목의 체크 박스를 "사용하지 않는다"로 마크합니다. 그러면 그 항목은 그 회사의 업무 처리 프로세스에서 제외됩니다.

  4. "초기 업무 시스템"에는 없지만 자기 회사의 업무 처리를 위해서 "필요한 항목"이 있다면 그것을 선택해서 체크박스에 클릭하기만 하면 됩니다.

    • 만약 이런 경우, 다른 컴퓨터 시스템이라면 그 회사와 추가 개발에 관하여 상의하고, 추가 개발 대금을 낸 후 개발이 완료되기를 기다려야 하지만, "jobCUVE 시스템"은 그럴 필요가 없습니다.
    • "업무 최적화 시스템"을 선택, 거기에 포함된 아이템 항목을 찾아낸 후, 해당 항목을 "사용한다"로 마크한 후 클릭하면, 해당 항목이 업무 처리 프로세스 화면에 자동으로 나타납니다.
    • 따라서 고객사가 "업무 최적화 시스템"을 적절히 활용해서 이용한다면, 시스템 업그레이드를 위해 불필요하게 시간과 경비를 추가 투입하는 일은 없게 됩니다.
  5. 전문 헤드헌터나 써치펌이 사용하는 거의 대부분의 업무 아이템은 "업무 최적화 시스템"에서 "사용 또는 미사용"을 선택하도록 구성돼 있으므로 그것을 선택해서 사용하면 됩니다.

    • 다만, 특정 써치펌에서만 사용되는 별도의 특정 업무 시스템은 당사와 별도 협의를 거친 후 개발, 추가 개발해 드립니다. ㈜한타소프트는 업무처리 시스템 개발에 뛰어난 기술을 보유 중이므로 고객들의 어떠한 요구사항도 개발해 드릴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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