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Home  >
  •   jobCUVE 시스템  >
  •   데이터 자동 분배 시스템

데이터 자동 분배 시스템

"데이터 자동 분배"은 눈에 보이지 않습니다. 하지만 이 시스템은 jobCUVE 컴퓨터 시스템에서 가장 중요한 역할 중 하나를 수행하고 있습니다.

즉, "데이터 자동 분배 시스템"은 "jobCUVE 시스템" 내부의 "깊은 곳에 존재"해 겉으로는 보이지 않지만 매우 중요한 시스템 입니다.
즉, 시스템 여기 저기서 필요한 데이터를 모두 입력하게 하지 않고, 단 한 곳에서만 입력해도 그것이 필요한 여러 곳에서 자동으로 나타나게 만들어 주는 시스템입니다.

다시 말하면, "데이터 자동 분배 시스템"은 단 한 곳에서만 데이터를 입력하거나 수정해 줘도, 그 데이터가 사용되는 모든 곳에서 그것을 표출해 줍니다. 여러번 같은 데이터를 입력할 필요가 없을 뿐더러 혹시라도 있을지 모를 입력 에러를 예방해 줍니다.

"jobCUVE 시스템"에서 "데이터 자동 분배 시스템"이 작동되는 사례는 아주 많지만 예를 하나 보겠습니다.

  1. 첫째, 홈페이지와 관련된 데이터 자동 분배 처리입니다.

    보통의 홈피 시스템은 어드민(Admin) 계정을 별도로 만들어서 따로 '채용정보'를 입력합니다. 그런 후 관리를 위해 같은 정보를 다른 시스템에 또 다시 입력합니다. 같은 데이터를 2번 입력하는 수고가 필요합니다.

    그러나 jobCUVE시스템은 그렇게 하지 않습니다. "데이터 자동 분배 시스템"을 이용하기 때문입니다.
    그 처리는 아래에서 보는 바와 같이 아주 간편합니다.
    - 먼저, PMS 시스템의 "오더 관리 시스템"에 수주 받은 오더를 입력합니다.
    - 그런 후, 이 정보의 홈피 표출 여부를 묻는 체크박스에 클릭하면, 홈페이지의 ‘채용정보’에도 자동으로 이 정보를 표출시킵니다.
    새로 입력할 필요가 없습니다.

    - 한편, 클릭하지 않은 채용정보는 대외 비밀로 유지됩니다.

  2. 둘째, 이 정보를 보고 해당 채용정보에 응모하는 답변처리도 아주 간편하게 처리됩니다.

    홈피 채용정보를 본 후 입력되는 답변정보는, 홈피의 정보를 관리하는 "홈피 내부 관리 시스템"의 "채용정보 답변" 항목에 수신됩니다. 수신되는 데이터는 해당 항목의 제목에 메일 수신 건수처럼 "수신 숫자"가 표시되어, 해당 항목에 입력된 정보가 있음을 담당자에게 알려 줍니다.

  3. 셋째, PMS 시스템의 "오더 진행사항"에서 업그레이드되는 모든 "채용 진행 내역"은 인재DB의 "진행 history 내역"을 자동으로 경신해 줍니다.

이외에도 "오더 등록"에 입력된 모든 채용 의뢰 내용은 "고객사 DB"의 "진행 history 내역"에도 모두 입력되어서, 고객사 관리에도 활용됩니다.

top

jobCUVE

잡큐브는 업무혁신을 통해 여러분의 성공을 도와줄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