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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 소통 시스템

"jobCUVE"의 "고객 소통 시스템"은 써치펌이나 헤드헌터가, 자기 담당 업무를 처리하는 동시에 해당 정보를 고객에게도 알려 줄 때 사용하는 시스템입니다.
- 홈페이지 시스템이 기본 제공되며,
- 페이스북이나 트위터 같은 SNS 시스템으로 고객과 정보를 주고 받을 수 있습니다.

이의 처리를 위해 ㈜한타소프트는,
- 써치펌의 홈페이지를 직접 제작, 구축하며 개발한 홈피 시스템을 [업무관리용 PMS 시스템]과 [데이터 자동 분배 시스템]과
    연결시킵니다. 사용법도 무척 간단합니다.

- 이와 함께 Facebook이나 Twitter 및 링크드인(Linked IN) 등과도 자동으로 연결, 사용케하는 연동 시스템도 개발, 제공합니다.

홈페이지 구축 시스템

㈜한타소프트는 써치펌들의 회사 이미지를 가장 좋게 만들기 위해 고객사별로 특화된 홈피 시스템을 개발, 제공합니다.

  1. ㈜한타소프트는 고객사들의 홍보 포인트를 잡아 내기 위하여 [홈피 제작용 스토리-보드]를 제공합니다.
  2. [홈피용 스토리보드]를 바탕으로 홈피의 컨텐츠를 작성합니다.
  3. [스토리 보드] 완성 후 전문 웹 디자이너가 디자인 시안을 만들어 제공합니다.
  4. [스토리보드]와 [확정된 디자인 시안]으로, UI 세부 디자인을 완성합니다.
  5. 디자인 후 HTML 코딩과 함께 홈피를 완성합니다.
  6. 완성된 홈피는 [DB+PMS] 시스템과 연결한 후 대외에 정식으로 오픈합니다.
SNS 시스템 연결 시스템

 ㈜한타소프트는 써치펌들이 자기의 고객들에게 원활하게 정보를 제공할 수 있도록 트위터 , 페이스북 , 구글플러스링크드인 에 채용 정보를 전송할 수 있는 “연동 시스템”을 개발, 제공합니다.
이 “연동 시스템”은 헤드헌터가 자기 업무를 처리하면서도 SNS에 메시지를 송출하게 되어 있어 아주 간편합니다.

고객 소통 시스템의 특장점

본 "고객 소통 시스템"은, 써치펌 별로 맞춤(Hand-Made) 시스템을 제공합니다.
- 최고급 홈피 시스템을 만들어 드리는 한편,
- 사용이 매우 쉬운 SNS 연동 시스템도 개발, 제공하여
- “데이터 처리가 엄청 간편한 것이 특징”입니다.

 예를 들어, "업무관리용 PMS 시스템" 내에 있는 "오더 관리 시스템"에서 '오더를 등록' 하는 동시에 이 정보를 홈피의 '채용정보(Open Position)'에 표출하고자 할 때, 체크 박스에 간단히 클릭만 하면 홈피의 "채용정보(Open Position)"에 해당 정보가 자동 표출됩니다.
같은 방식으로, SNS로 정보 표출 여부를 체크 박스에 클릭만 해 주면 해당 SNS 시스템에 채용정보가 표출되게 됩니다.

고객 소통 시스템 도입 효과

1. 단순 홍보용으로만 사용하는 [홈페이지와 SNS 시스템]을
Resume DB 시스템,업무 관리용 PMS 시스템 등의 시스템과 상호 연결 시켜

  • 모든 업무를 하나처럼 전 자동화 시스템으로 개발하였으며
  • 그 결과,
    - 데이터 처리가 매우 쉽고 간단하여
    - 자료의 2중 입력을 없애주어 에러를 사전에 예방해 줍니다.

2. 디자인은 (주)한타소프트 소속의 디자인 전문가가 직접, 제작합니다.

  • 허접한 홈피가 아닌 Hand-Made로 만든 고급 홈피로 개발하며,
  • 이미지/폰트 등도 정품으로 사용, 저작권 문제도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3. 홈피/SNS의 컨텐츠 수정과 유지보수도 (주)한타소프트가 책임지고 수행합니다.
세월이 흘러도 업데이트나 리뉴얼 등을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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